|
특히 지난 6월에 이어 이번 9월에도 금호석유화학 임직원 약 20여 명이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해 위생키트를 제작했다. 위생키트에는 생리대(오버나이트, 대형, 중형, 팬티라이너 총 4종)를 비롯해 생리대 파우치, 보온 물주머니, 여드름 패치 등 여아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이 포함되어, 실질적인 필요를 충족할 수 있는 맞춤형 지원이 이뤄졌다.
금호석유화학은 2024년 플랜과 첫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으로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에는 글로벌 ESG 평가기관 서스테이널리틱스(Sustainalytics)가 발표한 ‘Top-Rated’ ESG 기업 리스트에 선정되는 등 지속가능경영과 사회적 책임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달성했다.
플랜 관계자는 “이번 지원은 단순한 나눔을 넘어 취약계층 여아들이 차별과 소외 없이 성장할 수 있는 사회적 안전망을 만드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동의 권리와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금호석유화학 관계자 역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은 곧 지속가능한 미래를 준비하는 길” 이라며, “앞으로도 아동과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 고 전했다.


![고맙다, 코스피!…연기금 줄줄이 '역대 최고 수익률' [마켓인]](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6/02/PS26021001687t.630x.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