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름은 특징인 큰 치킨 패티를 표현하기 위해 ‘크게 한 입 베어물다’ 그리고 티라노사우르스를 상징하는 T-REX로 정했다. T-REX 버거는 출시에 앞서 롯데리아 매장 방문 고객 및 대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사전 기호도 조사를 실시, 풍부한 양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큰 만족도를 보여 출시하게 됐다.
단품은 3500원, 세트는 5600원이다.
롯데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는 30일까지 T-REX 세트에 100원 추가 시 치즈 스틱 증정, 삼성카드로 세트 및 단품 구매 시 단품 무료 증정,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200만명 대상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발송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치킨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과 가성비를 선호하는 젊은 세대 층에 맞춰 제품의 중량과 크기를 키운 제품”이라며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에 맞춰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