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위(WE)호텔 제주는 겨울을 맞아 건강한 혜택이 가득한 ‘겨울 이야기’ 패키지를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이번 ‘겨울 이야기’ 패키지는 WE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의 건강에 도움을 줄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대표적인 힐링 액티비티인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으며,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조식, 그리고 면역력에 좋은 상큼한 감귤 세트를 제공한다.
‘겨울 이야기’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조식뷔페 2인, 감귤세트, 그리고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제공한다. 또한 천연암반수 수영장 및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2박 시 혜택으로는 히스토랩 마스크팩 3종을 제공하며, 3박 시에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건강식 웰빙 디너정식(전복장 정식, LA갈비 & 순두부 중 택1)을 2인에게 제공한다. 특히 얼리버드 특별 혜택으로 숙박 30일 전 예약 시 해당일 판매가에서 10% 할인을 제공하며, 인원 추가비 1인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매일 아침에 숲 해설사와 함께 진행하는 숲 산책 및 명상 프로그램인 ‘위 위드 유, 힐링 포레스트(WE with you, Healing Forest)’ 는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오전 9시와 10시 사이에 진행이 되며, 역시 피톤치드가 가장 좋다는 해발 350m에 자리한 편백숲에서 명상 호흡 및 힐링 액티비티의 시간으로 몸과 마음의 편안함과 건강해짐을 느낄 수 있다. (사진=WE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