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 향후 NH콕뱅크에 조합원 · 시니어 · 주니어 등 고객별 맞춤형 화면을 구현하고, 이밖에도 입출금알림, 모바일 창구출금, 인증방식 다양화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추가 개발할 계획이다.
또한 농협은 NH콕뱅크 9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신규 가입고객 중 1024명에게 호텔숙박권(1명)·패션브랜드 상품권 30만원권(3명)·모바일 주유권 5만원권(20명)과 농협상호금융의 캐릭터인 ‘무럭무럭 친구들’이 들어간 한정판 레디백(1천명)을 증정한다. 다음달 28일까지 NH콕뱅크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룰렛을 돌려 경품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