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KT CS에 따르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2017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를 평가해 콜센터 부문에서 KT CS의 4개 센터를 우수콜센터로 선정했다.
이번 조사는 41개 업종에서 247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농협은행과 KT스카이라이프, 쿠팡, 국민카드 등 KT CS가 운영 중인 컨택센터 4곳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전경혜 KT CS 컨택사업본부장은 “이번 KSQI 우수콜센터 선정 결과를 통해 KT CS의 국내 최고 컨택서비스 수준이 입증된 것 같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 품질 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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