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선화 만개한 화담숲에서 ‘인증샷’ 찍어보세요

강경록 기자I 2022.04.12 16:07:55

13일부터 30일까지 ‘봄 수선화 축제’ 열려
나들이객 대상 ‘SNS 사진 인증샷 이벤트’도 열려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의 화담숲 자작나무숲에는 수선화가 만개해 이색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이 13일부터 30일까지 ‘봄 수선화 축제’가 열린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곤지암리조트는 봄 나들이객을 대상으로 ‘SNS 사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담숲 자작나무숲에 ‘봄 수선화 축제’를 대표하는 포토존을 운영하며,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SNS 사진 인증샷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곤지암리조트 노블 객실 1박과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한 미라시아 브런치 뷔페 이용권, 화담숲 입장권, 루지 이용권이 모두 포함된 100만원 상당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혜택을 제공한다.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은 서울에서 40분 거리면 닿을 수 있어 봄 나들이객이 당일로 봄꽃 감성을 만끽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완연한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봄 수선화 축제’는 곤지암리조트를비롯해 자작나무숲과 탐매원 등의 테마원에서 총 37종 10만송이의 다채로운 수선화로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과 여유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진달래와 벚꽃 등 봄을 대표하는 꽃들도 만개하며 봄 나들이에 풍성함을 더한다.

신규 패키지 상품도 내놨다. 객실 1박과 화담숲 입장권 2매가 포함된 ‘화담숲&레이트 체크인 패키지’는 화담숲을 먼저 관람하고 느긋하게 객실에 체크인하는 여유로운 일정을 계획할 수 있는 상품이다. 금,토,일요일 한정으로 16시 이후에 체크인이 가능하며,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을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객실과 미라시아 뷔페 2인권이 포함된 ‘미라시아 브런치 패키지’를 통해서는 다채로운 봄 제철 식재료로 풍부한 미식 여행도 즐길 수 있다.

SNS 사진 인증샷 이벤트 및 패키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