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들샷 라인이 수평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엔트리급 사용 제품인 파우치라인 공급을 통해 리들샷 경험이 있는 고객들을 확보해 나간다는 전략으로 온오프라인 시장을 접근하고 있다.
3월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라쿠텐 수퍼세일 행사에서는 종합 랭킹 1위를 사수하며 화장품 1~2위를 지속적으로 유지했다. 행사 기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9% 성장했으며 전분기 대비 기준으로도 증가하는 등 최근 라쿠텐에서의 매출이 점진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다.
아마존도 ‘MDE 프로모션’이라는 명칭으로 3월1일부터 5일까지 할인판매를 진행했다. 이 행사에서는 전년 동기 대비 157% 상승하면서 작년 4분기에 이어 아마존재팬 플랫폼에서의 매출 성장이 지속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브이티 관계자는 “올해 일본 내 오프라인 확장을 통한 성장 전략과 한국을 필두로 미국, 중국, 동남아 등 지역적 확산을 위한 시도가 이루어질 것”이라며 “특히 미투제품들의 출시는 마이크로니들 에센스라는 새로운 카테고리가 시장에서 자리를 잡아가는 현상으로 판단되는 만큼 미투제품 사용 후 브이티 제품으로 고객들이 유입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