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약을 통해 한진은 △K패션 솔루션 ‘SWOOP(숲)’을 통한 국내외 세일즈 및 마케팅 △한진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해외 시장 판로 개척 및 물류 서비스 △패션산업협회 주관 및 참가 해외 박람회 물류 협업 등에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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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돔 쇼룸은 K패션 브랜드의 국내외 마케팅 지원 거점으로 산업부가 추진하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사업 프로그램이다.
한진과 패션산업협회는 당장 오는 22일부터 3일 간 뉴욕 코트리 패션 박람회에 공동 참가하면서 실질적 업무 협업에 나선다.
특히 한진은 박람회에 참여 브랜드에 운송비를 50% 할인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국내 중소 K패션브랜드들의 입점 문의가 활발한 추세”라며 “패션산업협회와 함께 손을 맞잡고 K-브랜드의 해외진출을 도모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