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S트릴리온은 중동시장 내 안정적인 진출을 위해 지난 6일 TS본사 빌딩에서 JS International 과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JS International은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레이트, 쿠웨이트 등 중동지역과 아프리카지역에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수출입과 컨설팅을 주업무로 하는 회사이다. 한국 기업의 화장품, 의류, 보석,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중동과 아프리카로 수출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지난달 28일부터 3일간 진행된 ‘2019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에 한국기업 중 가장 큰 부스로 참여하면서 미국시장은 물론 세계 바이어들과 수출상담을 진행했다. TS트릴리온은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시장으로의 판매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홍콩 매닝스에 샴푸와 염색약이 입점되면서 홍콩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TS의 전 제품이 중동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를 확보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에 글로벌시장 강화를 통해 TS제품의 우위성을 알리면서 글로벌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케어, 뷰티브랜드,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확장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적수현상에 대처할 수 있는 가족건강필수 아이템인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를 출시하면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전략을 앞세워 국내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으로까지 판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