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종합식품브랜드 빽쿡이 무더운 날씨로 잃어버린 입맛을 돋워 줄 '우삼겹 비빔국수 밀키트'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밀키트는 540만 구독자를 보유한 백종원 대표의 유튜브 채널(백종원의 요리비책)에서 소개했던 비빔국수 레시피를 활용한 제품으로, 고추장과 된장을 사용한 특제 양념장으로 맛을 내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먼저 '우삼겹 고추장 비빔국수'는 고추장을 베이스로 만든 특제 소스에 고소한 우삼겹을 곁들여 조화로운 맛을 선사한다. 특히 콩나물, 양배추, 적양배추, 오이 등 푸짐한 야채의 아삭함과 생면국수의 쫄깃함이 더해져 다채로운 식감의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
'우삼겹 된장 비빔국수'는 애호박을 비롯한 다양한 야채들을 볶아 만든 특제 된장 소스를 활용해 전통적이면서도 중독성 강한 감칠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고소한 우삼겹을 국수면과 함께 먹으면 한 층 더 풍성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우삼겹 밀키트 2종은 간편한 한 끼 식사뿐만 아니라 여름휴가, 캠핑, 나들이 등 야외 활동 시에도 편리하게 즐기기 좋다. 이번 제품은 온라인몰인 더본마켓과 마켓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판매처를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빽쿡 밀키트 2종은 백종원 대표의 맛의 노하우가 반영된 특제 소스를 베이스로 기존에 맛보지 못한 색다른 비빔국수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라며, "무더운 여름철 더본코리아의 우삼겹 비빔국수 2종으로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더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