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펜할리곤스 협업 애프터눈티

김태형 기자I 2023.09.13 19:45:18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는 라운지 & 데크에서 영국 니치 향수 브랜드 '펜할리곤스'와 콜라보레이션한 가을 애프터눈 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펜할리곤스와 함께 하는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센트 라이브러리의 향에서 영감을 얻은 애프터눈 티 세트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나만의 시적 영감을 발견하는 곳'이라는 호텔의 콘셉트를 담아 책 모양의 특색 있는 디저트 트레이에 담아 제공되며 모든 이용 고객에게 펜할리곤스의 베스트셀러 센트 라이브러리 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디저트는 향수의 원재료인 바닐라, 만다린, 블랙체리 등`을 활용하였다. 둘세 초콜릿 무스와 블랙 체리 젤리, 만다린 콩피를 넣은 티라미수, 오렌지 오페라 케이크, 넛맥과 치즈 스콘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구성되어 있으며 유니크한 형태의 펜할리곤스 향수 병을 구현한 디저트 '그린 애플 '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디저트 메뉴 외에도 이베리코 타르트, 연어 밀푀유, 블러드 오렌지겔과 버섯 피클을 곁들인 단새우 타르타르, 게살 도넛 튀김, 트러플 치킨 발로틴과 감귤겔 등 세이보리 메뉴와 분모자 로제 떡볶이로 맛의 균형을 더했다.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커피와 차, 펜할리곤스 칵테일 2잔이 포함되어 있다. 펜할리곤스 칵테일은 펜할리곤스 센트 라이브러리 중 주니퍼 슬링, 루나, 블렌하임 부케, 더치스 로즈, 엔디미온 총 5가지의 향에서 착안한 스페셜 칵테일도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사진=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