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해 매년 진행되고 있는 ‘얼루어 그린 캠페인’의 올해 행사에서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자체 부스 내 ‘아몬드 스토리 월(Almond Story Wall)’과 ‘아몬드 룰렛 게임(Almonds Roullette Game)’ 등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지구 환경 보호 및 책임감있는 아몬드 재배를 위해 지속해 온 협회의 노력을 전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설립 후 현재까지 수자원, 영양 관리, 대기질 개선, 꿀벌 건강 등에 약 900억원 이상을 지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생태계 유지의 중요한 역할을 하는 꿀벌 보호를 위해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진행하고 있는 ‘꿀벌 건강 관리 프로그램(Honey Bee Best Management Practices)’ 등을 소개한다. 해당 부스 내 프로그램 체험을 완료한 참여자들에게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틴케이스와 에코백, 뷰티 파우치 등 경품이 제공된다.
이날 오후 3시에는 30여 명 2030 여성을 대상으로 아몬드 뷰티 멘토이자 필라테스 강사인 강현경이 진행하는 필라테스 클래스도 진행된다. 강현경은 필라테스 운동법과 아몬드에 담긴 뷰티 효능, 아몬드와 함께 건강한 몸매를 가꿀 수 있는 팁을 공유할 계획이다. 해당 필라테스 클래스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아몬드는 피부와 모발 건강,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 간식이다. 아몬드 하루 섭취 권장량인 한 줌(30g, 약 23알)에는 한국인에게 필요한 하루 비타민 E 권장량의 67%에 해당하는 알파 토코페롤 형태의 비타민E 8mg과, 하루 권장량의 16%에 해당하는 식이섬유, 근육 생성과 체성분 지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단백질 6g 등의 영양소가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