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충남 천안 아파트 `일봉산 해피트리` 분양

박지혜 기자I 2016.11.16 15:32:42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충남 천안의 ㈜신일, 파라다이스 건설 아파트 ‘일봉산 해피트리’가 분양 중이다.

충남 천안시 다가동 358-2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일봉산 해피트리’는 6개동 총 546세대 규모다. 전용면적은 선호도가 높은 84㎡ 단일형으로 구성되며 3가지 타입이 적용된다.

단지와 500m거리에 이마트 천안점, 중앙시장, 순천향대학병원, 일봉산 골프클럽, 천안 충무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마련돼 있으며 일봉초등학교, 천안고등학교,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 나사렛대학교 등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앞에는 일봉산이 있어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일봉산 워터파크를 비롯해 청수호수공원, 천안천 수변공원 등도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일봉산 해피트리’에서 천안의 도심을 잇는 충무로가 가깝고 전철 1호선 봉명역, 1번 국도, KTX천안 아산역 등도 이용하기 수월하다”며, “단지 지상에는 주차공간을 최소화하고 녹지공간 및 조경시설을 구성해 다양한 테마공원을 조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피트니스센터와 보육시설,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등도 함께 마련된다”고 덧붙였다.

‘일봉산 해피트리’ 일부 세대는 필로티 구조가 적용되면서 자유로운 보행자 동선이 확보되며, 자연과 연계해 개방감을 개선했다.

견본주택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 다가말2길 104 일봉회관 2층에 있으며, 분양홍보관은 쌍용동에서 운영 중이다. 입주는 2017년 9월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