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바이오 가드 신제품 출시

신민준 기자I 2023.05.22 22:11:35

하루 한 포로 장 건강, 뼈 건강, 면역력 3중 케어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쎌바이오텍(049960)의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하루 한 포로 장 건강·뼈 건강·면역력을 케어할 수 있는 ‘듀오락 바이오 가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배우 손예진과 함께 출시한 첫 제품으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개되는 제품이기도 하다.

(사진=쎌바이오텍)
듀오락에 따르면 유산균은 살아있는 생균(生菌)이기 때문에 인체에서 다양한 변수를 만들 수 있어 안전성 검증이 특히 중요하다. 이에 듀오락은 이번 신제품은 물론 전 제품 개발 과정에서 △독성 유전자 검사 △항생제 내성 검사 △공인기관 균주 기탁 등을 통해 안전성이 검증된 ‘CBT 유산균’을 사용하고 있다.

신제품 듀오락 바이오 가드는 3가지 기능성 성분을 복합 설계한 프리미엄 유산균이다. 하루 한 포로 프로바이오틱스는 물론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와 면역을 위한 아연을 일일 섭취 권장량 100%로 섭취할 수 있다. 핵심 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는 ‘CBT 균주 포뮬러’로 개발됐다. 대장과 소장의 서식 환경을 고려해 2종의 비피더스균과 5종의 유산균을 각각 45%와 55% 비율로 조성했다.

투입균수는 300억마리, 보장균수는 50억마리로 온 가족 누구나 섭취할 수 있게 설계됐다. 장내 유해균 배출에 탁월한 효과가 특허로 검증된 쎌바이오텍의 천연 항생물질 프로락티(Prolac-T)도 함유했다.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력을 적용해 강한 생존력과 실온 보관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듀오락은 신제품을 1개만 구매해도 10일분을 추가 증정하는 런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재환 쎌바이오텍 마케팅본부 이사는 “듀오락 바이오 가드는 28년 기술력으로 독자 개발한 CBT 유산균과 비타민D, 아연 등 현대인의 필수 영양 성분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이라며 “누구나 부담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균주 배합부터 가격까지 세심히 기획했으니 보다 많은 고객들이 우수성과 안전성을 겸비한 이번 신제품을 경험해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