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R산업 ‘안산 중앙역 리슈빌S’ 오피스텔 특별 분양

정병묵 기자I 2018.10.24 14:20:09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계룡건설그룹 KR산업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안산 중앙역 리슈빌S’의 회사 보유분을 특별 분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안산 내에서 최초로 월세보장제가 적용되는 브랜드 오피스텔이다. 규모는 지하 6층~지상 15층, 총 288실, 전용면적은 21~28㎡로 구성된다.

‘안산 중앙역 리슈빌S’는 인근에 산업단지와 행정타운, 그리고 대학교가 위치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먼저 반월?시화산업단지에는 약 27만명의 대규모 근무자가 종사하고 있다. 오피스텔 주변에 있는 4개의 대학교(한양대, 신안산대, 안산대, 서울예대)가 있다.

2023년 신안산선이 개통되면 여의도까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해 여의도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안산시 원시역을 출발해 부천시 소사역까지 이어지는 소사-원시선도 개통을 앞둬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한 부천과의 생활권 공유도 기대된다. 2021년 개통 예정인 KTX초지역 이용도 수월해 광역 역세권으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외부에는 전기차 충전구역, 자전거 주차장, 옥상정원(내부 산책로) 등이 조성된다. 스마트폰 하나로 조명, 난방 등을 제어할 수 있는 ‘안산 중앙역 리슈빌S’만의 최첨단 IoT시스템도 제공될 예정이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적용되며, 월세보장제도 적용될 예정이다. 월세보장제란 임차인을 구하는 것부터 월세 수령까지 업체에 위탁해서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임대 케어 서비스다. 또한 약정된 월세(타입별 50만~70만원)보다 낮은 월세로 계약을 할 경우 차액만큼 보장받을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