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부금은 월드비전의 글로벌 식량위기 대응과 국내 결식 아동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쯔양은 또한 서울에서 사랑의 도시락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직접 도시락을 포장하고 배달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이번 후원과 봉사활동은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쯔양의 기부에는 그의 유튜브 채널을 후원하는 더미식, 명륜진사갈비, 샘표, 엄마네한우, 프랭크버거도 함께했다. 이들 기업은 쯔양이 전달한 후원금 중 1억원을 추가로 후원하며 사회적 기여에 동참했다. 이와 함께 월드비전은 쯔양을 ‘밥피어스아너클럽’ 회원으로 위촉하여 고액 후원자 모임에 합류시켰다.
쯔양은 “구독자들의 사랑에 감사하며 이를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영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식량 부족과 결식 아동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쯔양은 조만간 소외된 독거노인들을 위한 통신비 지원 프로젝트를 계획 중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