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네켄은 우선 ‘생맥주, 이젠 언제 어디서나’ 메시지가 담긴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자동차 트렁크 아이스박스에서 차갑게 냉장된 하이네켄 5ℓ 생맥주 케그를 꺼내는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 영상은 다양한 여름 휴가철 장소로 이어지며 언제 어디서나 가족, 친구들과 신선한 생맥주를 즐기는 모습을 경쾌하게 보여준다.
또한 하이네켄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휴가지에서도 손쉽게 하이네켄 5ℓ 생맥주 케그를 만날 수 있도록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오는 8월 12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대형마트와 GS수퍼마켓, 편의점에서는 하이네켄 5ℓ 생맥주 케그와 야외에서도 맥주의 시원한 온도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케그용 쿨러백을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한다.
이와 동시에 경기도 양평, 강원도 속초, 부산 해운대 등 휴가지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의 주요 마트와 전국 30여개의 이마트 매장에서는 하이네켄 5ℓ 생맥주 케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생맥주 냉장고 비어텐더, 하이네켄 체어&테이블 세트, 하이네켄 썸머백, 리유저블컵 등 휴가 시즌 하이네켄 생맥주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총 5가지 경품을 증정한다.
하이네켄 관계자는 “언택트 휴가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신선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케그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5ℓ 생맥주 케그를 알리고 또한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시원하게, 제대로 생맥주를 즐기기 위해서는 10시간 이상 사전 냉장이 필수이며, 아웃도어에서 케그를 즐기는 경우 시원한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케그용 쿨러백을 준비했다” 고 말했다.
한편, 현재 하이네켄 코리아에서 수입·판매하고 있는 5ℓ 생맥주 케그 제품으로는 하이네켄 외에도 알프스의 맛과 향을 지닌 밀맥주 에델바이스와 아시아 대표 라거 타이거도 있어 입맛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