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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침대는 프리미엄 제품군, 체험형 매장 확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다각화 등 세 가지 전략으로 실적 개선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업인 ‘로얄에이스’와 호텔형 침대 프레임 등 제품 고급화에 집중해 최고급형 매트리스 매출 비중이 4.2%로 확대됐다.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침대는 왜 과학일까’ 디지털 캠페인을 앞세워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힘썼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지난해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로 실적 반등에 성공할 수 있었다”며 “불황 속에서도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품 가격을 동결했으며 올해 상반기에도 가격 인상 계획은 없다. 앞으로도 자사의 강점인 침대 과학 기술력에 집중한 제품과 서비스로 프리미엄 침대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