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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미인이 민감한 피부고민을 가진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능성을 강조한다면, 헤어·바디 전문 브랜드 나인드롭스는 10~20대를 타깃으로 셀미인 화장품의 기능성은 그대로 유지하되 패키지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나인드롭스가 출시한 ‘에센셜 퍼퓸스틱’은 액체타입의 일반 향수와 달리 피부에 문질러 향을 내는 고체 제형의 향수로,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를 기반으로 만들었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가 함유돼 건조한 팔꿈치와 발꿈치에 바르면 각질을 제거해주고 부드러움을 유지해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나인드롭스의 에센셜 퍼퓸스틱은 셀미인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이달 말부터 AK플라자 뷰티편집숍 ‘태그온 뷰티’ 수원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셀미인 관계자는 “젊은층 사이에 실속있고 감각적인 헤어·바디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의 수요에 부합하는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