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티드 베이커리는 노티드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트웍인 스마일, 스마일베어 등을 패키지에 반영한 제품이다. 패키지 속에 노티드 디자인을 입힌 띠부씰 30종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베이커리는 슈 안에 우유크림을 넣은 ‘우유크림슈’와 초코시트에 라즈베리잼와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을 넣은 ‘초코 라즈베리 컵케익’, 소라빵 안에 연유 생크림을 넣은 ‘연유우유생크림 소라빵’, 세가지 치즈를 얹어 구워낸 호떡 속에 콘마요를 넣은 ‘콘치즈 플랫브레드’, 롤 시트 안에 바닐라 커스타드 크림을 담은 ‘클래식 바닐라모찌롤’ 등 총 5종이다.
SPC삼립 관계자는 “MZ세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노티드와 협업한 제품 출시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이달 중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노티드 베이커리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