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하린은 지난 2022년 가장 영향력 있는 KOL(Key Opinion Leader) 수상, 2022년 뷰티 및 화장품 리뷰 전문가 수상, LazAffilates Award 2023을 수상하기도 했다.
아우딘퓨쳐스가 보하린과 진행한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을 위한 협력의 하나로 마련됐다.
행사 주요 일정은 공장 투어로, 보하린과 그의 팀은 충북 충주 아우딘퓨쳐스의 공장을 방문해 생산 라인을 직접 견학했다. 네오젠(NEOGEN)·써메딕(Surmedic) 제품 제조 과정을 확인했으며, 본인이 베트남에 소개하고 싶은 마스크 라인과 세럼 라인을 꼼꼼하게 확인한 뒤 제품 회의 시간을 통해 브랜드의 철학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도 보냈다.
또 아우딘퓨쳐스가 새롭게 4층 건물을 단장한 마케팅관에서 브랜드 제품 체험과 브랜드 PT 세션을 진행했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하린과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네오젠의 올 상반기 베트남에서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00%가량 증가했다. 앞으로 동남아 로드샵 강화에도 집중할 예정이다. 아우딘퓨쳐스 경영진은 지난 7월 베트남 현지에서 TOP 로드샵, Hasaki, Nuty, Lamthaocosmetics 등 대표 및 관계자들을 직접 만나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베트남 제품 개발과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매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