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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한 한국인·기업에 수여하는 디딤돌상은 브랜드 경험 전반에 한국 고유의 정체성을 담아 독창적인 한국 럭셔리 브랜드로서 올해 8월 전세계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제네시스’가 수상한다.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 가교 역할을 한 외국인에게 수여하는 징검다리상은 리움미술관, 강남 교보타워, 휘닉스 제주 아고라, 남양성모성지 대성당과 같은 한국의 랜드마크를 설계했고 ‘영혼의 건축가’로 불리는 스위스 출신의 세계적인 건축거장 마리오 보타가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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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속에서 한국의 이미지를 꽃피우는데 기여한 사람에게 수여하는 꽃돌상은 한국인들에게도 어렵게 느껴지지는 판소리에 매료되어 그 옛말을 외국인으로서 깊이 이해하고 프랑스어로도 번역해 불러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안겨준 마포 로르가 수상할 예정이다.
‘한국이미지상 2024’ 시상식은 내년 1월 1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