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대만에서는 K-팝(POP), 한국 드라마 등이 인기를 끌며 한국 음식 및 문화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교촌은 소스 맛이 그대로 담긴 ‘치킨맛스낵’이라는 이색 제품을 통해 대만 내 한국을 대표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인지도 강화에 더욱 힘쓴다는 방침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치킨맛스낵의 대만 시장 진출은 치킨 메뉴가 아닌 교촌의 맛을 활용한 이색 제품의 새로운 마케팅 채널 개척”이라며 “앞으로 해외 고객들에게 한국식 치킨과 교촌의 맛을 알리는 데 앞장서는 치킨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