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레란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트리스존, 카운셀링존, 메인존의 차별화된 공간 구성과 함께 소비자가 직접 돌레란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또한 절제미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카민디자인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에 칼한센앤선, 루이스폴센 등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stayH의 가구를 배치하여 격조높은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돌레란의 매트리스는 유럽 기준의 친환경 인증 마크 Oeko-Tex 최고 등급 Class 1을 획득하고, 화학재료 대신 물을 사용한 친환경적 MDI공법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트리스와 함께 사용해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침대는 꼼꼼한 상담과 함께 이탈리아 오더메이드를 통해 원하는 컬러와 소재를 맞춤 제작할 수 있다. 베개존에서는 경추형, 플랫형 등 다양한 모양과 높낮이를 갖춘 베개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돌레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돌레란이 가진 장점을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돌레란은 52개국에서 2000여 개 스토어를 운영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이탈리아 침대 산업군 최초로 모든 공정 단계에서 위생 인증을 획득하는 등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공장은 태양열 패널을 통해 친환경 에너지 사용에 앞장서고 불필요한 전력을 최소화하는 등 ESG 경영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