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브랜드엑스, 사명 ‘젝시믹스’로 통일…브랜드 정체성 강화

김정유 기자I 2025.04.01 11:18:31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은 자사 애슬레저 브랜드명인 ‘젝시믹스’로 사명을 통일한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지난달 31일 진행된 제8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이 같은 사명변경 안건을 의결하고 변경절차에 들어갔다.

브랜드 젝시믹스를 사명으로 통일, 고객과 주주들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결정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2022년부터 ‘젝시믹스 글로벌 브랜드화’를 회사의 중장기적 사업 목표로 잡고, 패션 역량 강화에 적극 나서왔다.

신규 브랜드들을 론칭하는 대신, 골프, 키즈, 러닝 등으로 새로운 카테고리를 젝시믹스 내에서 다각화하는 ‘원 브랜드’ 전략으로 경쟁력을 갖추고자 했다.

해외 진출에도 꾸준히 나서 현재 일본, 중국, 대만 등 3개 법인을 비롯해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약 20개의 정식매장을 오픈했다.

앞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지난해 9월 이수연 단독대표 체제 전환 이후, 책임경영과 경영투명성, 내부통제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향후에도 꾸준한 재무구조 개선과 경쟁력 높은 브랜드로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경쟁력 제고에 힘쓸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사명 변경은 기업의 비전과 미션을 새롭게 정의하는 기회”라며 “임직원 모두 애슬레저 브랜드 전문 회사로 정체성 강화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