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X하우시스, 벽지 '베스띠' 2024년형 신제품 선봬

노희준 기자I 2024.01.11 15:21:28

페인트, 스톤 패브릭 등 총 136개 디자인으로 출시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LX하우시스가 새해를 맞아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소비자을 겨냥해 인기 벽지인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의 2024년형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베스띠는 지난 2000년 출시된 이후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LX하우시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벽지 제품이다.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페인트, 스톤, 패브릭 등 다양한 표면 질감 패턴과 최신 인기 트렌드가 반영된 무광 디자인 컬러 라인 등이 추가된 총 136개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특히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표면 질감의 차이에 따라 ‘고운 질감’, ‘중간 질감’, ‘굵은 질감’ 등으로 나눠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고운 질감의 벽지는 심플하고 아늑한 공간 구성에 어울리며, 굵은 질감의 벽지는 모던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공간에 어울린다.

또한, 디자인별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웜톤’, ‘중간톤’, ‘쿨톤’ 등 3가지 컬러 톤으로 제품을 구분해서 제안, 소비자들이 원하는 색깔을 보다 쉽게 선택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2024년형 베스띠 벽지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무광 디자인 컬러 라인이 새롭게 추가됐다. 빛이 반사되지 않는 제품 표면이 보다 차분한 느낌을 선사하며 조명이나 자연광이 부드럽게 퍼져 공간을 한층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최신 인기 트렌디 디자인과 표면 질감 라인을 대폭 추가해 새해와 신학기를 맞아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