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겐다즈, 카라멜 크리스피 샌드위치 재출시

이지은 기자I 2023.10.31 15:00:02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 이어져
컬리 및 코스트코 지점서 판매

카라멜 크리스피 샌드위치.(사진=하겐다즈)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소비자의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카라멜 크리스피 샌드위치를 재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카라멜 크리스피 샌드위치는 웨이퍼(얇게 구운 과자) 사이에 카라멜 초콜릿으로 코팅된 카라멜 아이스크림을 담은 제품이다. 하겐다즈만의 부드럽고 진한 카라멜 아이스크림을 카라멜 초콜릿 코팅이 감싸 카라멜 풍미를 더욱 극대화한다. 여기에 바삭하고 고소한 웨이퍼가 더해져 다채로운 식감을 선사한다.

지난 2006년에 처음 선보인 하겐다즈 카라멜 크리스피 샌드위치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하겐다즈 인기 제품 중 하나로 자리 잡은 바 있다. 제품이 단종된 이후에도 SNS를 통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재출시 요청이 이어지자 하겐다즈는 올해 카라멜 크리스피 샌드위치를 다시 출시하게 됐다.

이번 하겐다즈 카라멜 크리스피 샌드위치는 3개입과 8개입 총 두 가지 형태로 구성됐다. 3개입 제품은 컬리에서, 8개입 제품은 코스트코 전 지점에서 출시된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카라멜 크리스피 샌드위치는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제품 중 하나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혼자 먹기 아쉬운 카라멜 크리스피 샌드위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렴해 제품 출시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