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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대전세무서, 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박진환 기자I 2016.04.12 17:48:59
12일 대전세무서에서 하지현 하나은행 고객만족 전문강사는 ‘친절은 자기자신을 명품으로 만드는 자산’이라는 주제로 친절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대전세무서 제공
[대전=이데일리 박진환 기자] 대전세무서는 12일 3층 대강당에서 소속 직원들의 친절마인드 제고와 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하지현 하나은행 고객만족 전문강사를 초빙해 ‘친절은 자기자신을 명품으로 만드는 자산’이라는 주제로 반복된 업무와 일상속에 매너리즘에 빠진 스스로의 상태를 점검하고, 내·외부 고객과의 진정성을 동반한 친절이 명품을 만든다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하지현 강사는 이날 “나를 알고 상대를 알게 되면 상대를 배려·존중하게 되고, 진정한 서로의 관계가 형성된다”면서 “열린 마음(Open mind)과 내가 먼저라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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