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in] “올 여름 도심속 호텔에서 즐겨볼까” … 그랜드 힐튼 서머 바비큐 무제한 행사 등 주요 호텔...

정선화 기자I 2017.07.12 15:10:28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주요 호텔들이 여름사냥에 나섰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야외 테라스에서 셰프가 직접 요리를 해주며 메이필드호텔도 바비큐 프로모션을 한다.

서머 바비큐_[그랜드 힐튼 서울]_무제한 바비큐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야외 테라스에서 셰프가 직접 요리해주는 무제한 바비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숯불 LA갈비, 양갈비, 몽골리안 바비큐, 돼지고기 바비큐 등의 다양한 바비큐 메뉴와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하는 본 프로모션은 참숯에 구워 더욱 깊어진 고기의 풍미를 100여가지 뷔페 메뉴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힐튼 바비큐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저녁에만 운영한다.

서머 바비큐_[메이필드호텔]_로얄마일 테라스 

메이필드호텔도 로비 라운지 카페 ‘로얄마일’에서 오는 9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하는 서머 바비큐 프로모션 ‘Summer at the Terrace를 선보인다.

‘로얄마일 바비큐 프로모션’은 플래터 한 가득 다양한 종류의 바비큐와 함께 청량감 넘치는 맥주 또는 감미로운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양꼬치, 양념 삼겹살 등의 바비큐에서 배어 나오는 그윽한 숯불 향이 입맛을 돋우고, 나무 그늘 아래에서 맞는 선선한 바람이 한 여름의 열기를 식혀준다.

품격을 더해주는 사자상의 분수와 인어 조각상으로 가꾸어진 이국적인 테라스에 앉아서 마음껏 즐기는 맛의 향연을 통해 마치 어느 유럽 도시로 여행을 떠나온 듯 한 기분 좋은 설렘을 느낄 수 있다.

서머 바비큐_[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_풀사이드 바비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야외수영장 ‘오아시스(The Oasis)’에서 주말에만 운영하던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주중까지 확대하여 7월 1일부터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메뉴는 숯 불에 구운 소고기 등심과 갈매기살, 양고기, 돼지고기 삼겹살과 소시지, 닭 가슴살과 닭 다리 등 육류와 새우, 오징어, 연어, 조개류 등 ,싱싱한 해산물이 메인으로 준비되어 있다.

바비큐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바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 비트 샐러드, 아스파라거스와 렌틸콩 샐러드, 베이비 포테이토 베이컨 샐러드, 쉬림프 샐러드, 블랙 라이스 샐러드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제공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