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겐다즈, 겨울 시즌 한정 넛츠 아이스크림 2종 출시

이지은 기자I 2023.10.05 15:28:59

프리미엄 넛츠 컬렉션 선봬
파인트 및 미니컵 형태 출시

넛츠 아이스크림 '피스타치오&크림' '체스트넛 타르트' 2종. 하겐다즈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쌀쌀해진 날씨를 맞아 새로운 넛츠 아이스크림 2종을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넛츠 아이스크림 2종은 ‘피스타치오&크림’과 ‘체스트넛 타르트’다. 겨울철 디저트로 많은 사랑을 받는 프리미엄 견과류 피스타치오, 체스트넛 등 프리미엄 원재료가 하겐다즈만이 구현할 수 있는 크리미한 아이스크림을 만나 탄생했다.

이는 ‘마카다미아 넛’과 ‘피넛버터 크런치’ 등 앞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기존 넛츠 라인을 확장해 새롭게 선보이는 플레이버다. 하겐다즈는 보다 탄탄해진 넛츠 컬렉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채로운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피스타치오&크림은 프리미엄 원유를 사용해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하겐다즈 밀크 아이스크림 사이로 부드러운 피스타치오 소스가 깊게 스며들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캐러멜라이징된 피스타치오와 크런치한 식감의 아몬드 조각을 아낌없이 담아 넛츠 본연의 고소한 맛과 식감을 극대화했다.

함께 출시하는 체스트넛 타르트는 하겐다즈만의 깊고 진한 리얼 크림과 입안 가득 바삭하게 씹히는 타르트 조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스크림 전체를 감싸는 달달한 밤 소스는 맛에 깊이감을 더하는 것은 물론 프랑스 전통 디저트 ‘몽블랑’을 연상케해 비주얼적인 만족감까지 선사한다.

하겐다즈 넛츠 아이스크림 2종은 파인트와 미니컵 형태로 출시된다.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 브랜드 온라인몰 등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층 다채로워진 넛츠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하겐다즈의 장인정신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넛츠 아이스크림과 함께 가을·겨울의 맛과 분위기를 입안 가득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