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온오프라인 가맹점서 선물결제 할인 등 설 행사

양희동 기자I 2025.01.16 15:28:37

디지로카앱 띵샵·온오프라인 유통매장서
선물세트 구매 시 혜택 제공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롯데카드가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가맹점에서 선물세트 할인 등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오는 30일까지 설 기획전 선물세트 결제 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30만원 이상 결제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설 생활 필수품 7% 즉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선물세트 결제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에서 29일까지 선물세트를 결제하면 최대 30% 즉시 할인 또는 결제금액 구간별 혜택(롯데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할인)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31일까지 롯데마트(MAXX 6개점 제외)에서 롯데마트&MAXX 카드로 딸기 결제 시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슈퍼에서 30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30% 즉시 할인과 결제금액 구간별 롯데상품권 증정 혜택을 중복 제공한다. 홈플러스에선 30일까지 선물세트 결제금액 구간에 따라 즉시 할인 또는 홈플러스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농협 하나로마트에선 30일까지 선물세트 결제 시 즉시 할인 또는 결제금액 구간별 농촌사랑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에선 29일까지 선물세트를 결제하면 최대 50% 할인 또는 결제금액 구간별 혜택(신세계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에선 31일까지 선물세트를 결제하면 최대 20%를 즉시 할인해 준다. G마켓과 옥션에선 31일까지 설 빅세일 행사상품을 3만원 이상 결제 시 5~7%를 최대 30만원까지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마켓컬리에선 23일까지 설 프로모션 상품을 대상으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가족과 이웃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을 맞아 다양한 가맹점과 협업해 선물세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높아진 물가로 인해 명절 선물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 혜택을 이용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