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시매쓰출판, 7기 서포터즈 발대식 열어

박지혜 기자I 2018.03.20 15:41:49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초등수학 전문 기업 시매쓰출판은 지난 15일 서울 서초구에 있는 본사에서 ‘7기 서포터즈 발대식’을 열었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시매쓰출판과 교재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초등학생 학부모를 위한 수학 교육 방법 및 교육 제도에 대한 강연도 함께 진행됐다.

시매쓰출판 7기 서포터즈는 지원자 중 30명을 선정했으며, 이들에게는 약 3개월 동안 시매쓰출판의 대표 교재인 ‘빨강연산’과 ‘상위권수학960’, 학습 연계형 보드게임인 ‘매쓰고’까지 다양한 제품을 아이와 함께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시매쓰출판에 따르면 체험 교재 ‘빨강연산’은 아이들이 즐겁고 바른 방법으로 연산을 배울 수 있는 기초 연산 교재로, 한 권만 풀어도 연산 실수가 크게 줄어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상위권수학960’은 사고력 수학 학습서로, 과제 해결식 문제를 통해 초등 교과 영역별 필수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매쓰고’는 초등 수학의 핵심을 게임으로 학습할 수 있는 보드게임 시리즈로, 게임을 즐기면서 수학 문제집 한 권을 소화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다른 서포터즈와 함께 아이 교육 및 학습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전문가에게 직접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오프라인 모임도 열릴 예정이다.

기존 시매쓰출판 서포터즈로 참여했던 한 학부모는 “시매쓰출판 서포터즈는 미션 기간이 길어 아이와 충분히 교재를 체험해본 뒤 솔직한 느낌을 쓸 수 있었다”며 “간담회에 참석해 나와 비슷한 고민을 하는 다른 엄마들과 소통하고 전문가인 시매쓰 수학 연구소 소장님의 답변을 들으니 답답한 것도 풀리고 아이 교육에 대한 방향을 잡는 데 큰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