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in]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타볼로 24에서 ‘굿 섬머 푸드’ 즐겨볼까

정선화 기자I 2017.06.19 13:33:47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굿 섬머 푸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점심과 저녁 그리고 브런치 뷔페에 맛깔 나는 보양 음식을 다채롭게 즐겨 볼 수 있는 굿 섬머 푸드 (Good Summer Food)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호텔측은 “ ‘좋은 음식은 약과 같은 효과를 낸다’는 선조들의 지혜처럼 좋은 재료로 만든 산해진미를 선보이며 무더위로 지친 여름철, 미각을 깨워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표 메뉴로는▲보양 음식의 선두 주자이자 콜레스테롤 배출 및 소화 흡수에 좋다는 장어 구이 ▲최근 세계 4대 진미로 떠오르며 일명 “인생 돼지고기”로 불리우는 이베리코 갈비구이 ▲ 부드럽고 진득한 맛이 가득한 도가니 탕 ▲ 닭과 전복 등 각종 해산물이 들어있어 여름 보양식의 끝판왕으로 불리우는 해신탕 ▲ 소 부위 중 가장 많은 단백질이 있어 아미노산 보충에 효과적인 소꼬리 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탈리안 섹션, 아시안 라이브 섹션에서 여러 가지 뷔페 메뉴가 선보이며, 스파클링 와인, 디톡스 생과일 주스, 인퓨징 스파클링 워터, 진저 에일, 커피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 될 예정이다.

호텔 담당자는 "예년보다 이른 더위로 인해 기력이 떨어진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해신탕, 도가니탕 등 좋은 재료로 선보이는 다채로운 음식들과 함께 몸과 입이 호사를 누릴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