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남생활건강 '밀크바오밥 트리트먼트', 소비자원 조사 최고점

김경은 기자I 2024.10.17 15:42:16

소비자 실사용 평가 결과 4.0점 받아
조사 대상 중 최저 가격…22배 저렴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태남생활건강은 자사 ‘밀크바오밥 세라 트리트먼트 화이트머스크’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 실사용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태남생활건강)
소비자원은 최근 헤어트리트먼트 10개 제품의 성능 시험·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이중 태남생활건강의 밀크바오밥 세라 트리트먼트 화이트머스크는 5점 만점 기준으로 발림성 4.2점, 매끄러움 4.1점, 촉촉함 4.1점, 전반적 만족도 4.0점으로 각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밀크바오밥 세라 트리트먼트 화이트머스크는 가격 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10㎖당 가격이 116원으로 10개 제품군 중 가장 저렴했다. 가장 비싼 제품과는 22배 차이가 났다.

밀크바오밥은 우유의 신선함과 바오밥의 건강함을 담은 브랜드로 피부 자극 테스트와 유해 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진행하는 더마테스트에서 최상위 등급을 받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