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진입 초기 레이블코퍼레이션은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해 웨이보(중국판 블로그)와 샤오홍슈(중국판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 마케팅을 진행했다. 그 결과, 6개월 만에 이전 대비 약 300% 상회하는 브랜드 관련 언급량 데이터를 확보했다. 여기에, 자사가 보유한 왕홍 네트워크를 활용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해 유통 채널을 확보했다.
특히, 레이블코퍼레이션은 리자치(웨이보 1586만명, 샤오홍슈: 875만명), 쉬샨(콰이쇼우: 790만명) 등 최상급 왕홍의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현지 시장에서 유통 채널을 강화했다. 2021년 리자치의 라이브방송 때에는 방송 시작 1분만에 2만세트(약 40억원)를 완판시켰다. 그 결과, 2021년 2022년 시예누의 총 누적 매출액은 약 200억원에 달했다.
레이블코퍼레이션 이성탄 대표이사는 “엔데믹에 따른 중국 관광객 유입에 맞춰 중국 왕홍을 내한하는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기획해 국내 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을 성공적으로 도울 수 있는 다양한 노력과 마케팅 전략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