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FC, 경기 `하남시청점’ 개점

전재욱 기자I 2020.07.16 14:32:02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16일 경기 하남시에 신규 매장 ‘KFC 하남시청점’을 열었다.

KFC 하남시청점은 주변에 다양한 상가와 오피스텔 등이 밀집해 있는 하남시청 맞은 편, 하남시청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올해 개통 예정인 지하철 5호선 하남선 덕풍역과 하남시청역이 인근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객과 하남시청 근린공원, 하남시 신장도서관 등을 이용하는 주민, 주변 상권을 방문하는 유동인구의 많은 이용이 기대되는 곳이다.

KFC 하남시청점은 최근 선보인 ‘켄터키통다리구이’ 등 신메뉴를 비롯한 모든 메뉴와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와 성인에 한해 맥주도 이용할 수 있다.

오픈 당일인 16일에는 KFC 매장 오픈을 알리기 위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선착순 고객에게상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KFC 하남시청점은 시청을 비롯한 다양한 시설과 대중교통 이용이 편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들이 새로운 매장에서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매장 환경 관리에 신경 쓸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