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 입주자 전용 할인 전국으로 확대

이윤정 기자I 2022.09.28 15:58:4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이하 검단본점)은 인천 입주자의 입주가전 구매 비용 절감을 위해 선보였던 ‘입주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전국을 대상으로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
검단본점은 올해부터 입주 시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을 선별해 입주자 전용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입주하게 되는 아파트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 및 입주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더 다양하고 전문적인 맞춤 가전 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주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은 올해 3만1589세대수로 예정된 인천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 비대면 상담을 통해 운영됐다.

검단본점 관계자는 “고물가 현상이 장기화되고 있는 우려 속에서 입주 전문 가전매장으로써 입주자분들이 입주 가전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누리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할인 행사를 전국으로 확대하게 됐다”고 말했다.

주요 혜택은 △입주자 전용 할인 △다품목 최대 300만 포인트 △금액 대별 할인 △금액 대별 추가 상품권 △제휴카드 사용시 금액 대별 추가할인 △제휴카드 사용 또는 금액 대별 24/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등이 있으며, 일반 혜택과 더불어 입주자 전용 할인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검단본점을 방문하거나 카카오톡 채팅·전화·문자 비대면 상담을 통해 입주를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증빙서류에 해당하는 서류로는 공급/조합 가입 계약서 등 신원 확인 가능한 계약서 및 부동산 전세 계약서(신규입주 내용 명시) 또는 신규 아파트라면 전국에 있는 모든 아파트가 해당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