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소식좌' 겨냥 쁘띠컵밥 2종 추가 출시

남궁민관 기자I 2022.12.15 17:04:13

지난달 출시한 2종은 벌써 3만개 이상 팔리며 호응
2종 추가 출시, 총 4종으로 소식좌 컵밥 시리즈 완성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편의점 GS25는 ‘소식좌’를 위한 도시락 신상품 ‘콘치즈닭갈비 쁘띠컵밥’과‘참치김치 쁘띠컵밥’ 2종을 신규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GS25 쁘띠컵밥 콘치즈닭갈비, 참치김치.(사진=GS25)


콘치즈닭갈비 쁘띠컵밥은 파프리카 밥에 매콤한 닭갈비구이와 고소한 치즈, 달콤한 스위트콘을 더했다. 참치김치 쁘띠컵밥은 인기 식재료인 참치를 고소한 마요네즈와 버무리고 매콤하게 볶은 김치와 야채 후리가케를 더해 풍미를 살렸다.

두 상품 모두 소식좌를 위한 먹거리 답게 중량은 200g 내외로, 기존 도시락 메뉴의 중량 대비 절반 이하로 낮췄다. 기존 소식좌 컵밥인 ‘치즈불고기컵밥’, ‘치킨마요컵밥’ 2종과 같은 콘셉트다. 중량을 낮춘 만큼 가격도 김밥 한 줄 수준인 2300원이다. 이로써 GS25의 소식좌 컵밥은 모두 4종으로 확대됐다.

최근 소식하는 연예인이 등장한 미디어 콘텐츠로 소식좌는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소식좌 컵밥 4종도 이같은 소식좌들을 겨냥한 제품으로, 앞서 출시한 2종은 젊은 소비자들 중심으로 인기를 끌며 출시 이후 한 달간 3만개 이상이 판매됐다.

문지원 GS25 도시락 MD는 “MZ세대를 타켓으로 해 기획하다 보니 이번 세 번째 쁘띠컵밥에도 갓생기획의 캐릭터인 무무씨가 반영됐다”며 “이번 신상품은 소용량 식사뿐만 아니라 음료와 커피 등 다양한 상품과도 잘 어울릴 수 있어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