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프릴, 식초 넣은 주방세제 '시크릿 오브 맑은 식초' 출시

이성웅 기자I 2019.07.16 15:26:08
프릴 ‘시크릿 오브 맑은 식초’ (사진=헨켈홈케어코리아)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헨켈홈케어코리아는 주방세제 브랜드 프릴(Pril)에서 천연유래 과일 식초를 담은 프리미엄 주방세제 ‘프릴 시크릿 오브 맑은 식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식초는 항균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어육 및 채소의 독소와 단백질을 분해하는 성질이 있어 예로부터 설거지는 물론, 찌든 때 제거나 살균을 위해 세탁 등에도 다양하게 사용돼 왔다.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에 따라 다시금 주목 받고 있는 천연재료다.

새롭게 출시한 프릴 시크릿 오브 맑은 식초는 이러한 경향을 반영해 세정력이 뛰어나고 냄새 제거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알려진 식초를 독일의 고농축 포뮬러와 함께 담아냈다. 적은 양으로도 강력한 세정력을 제공해 기름기 및 단백질을 탁월하게 제거해주며, 세제 찌꺼기를 남기지 않아 뽀드득 소리 나는 안심 설거지가 가능하다.

또한, 보건복지부가 고시한 1종 주방세제일 뿐만 아니라, 피부 저자극 인증, 친환경마크 획득으로 야채, 과일은 물론 아기 젖병까지도 안심하고 세척할 수 있다.

프릴 관계자는 “프릴 시크릿 오브 맑은 식초는 천연재료인 식초의 장점과 프릴의 고농축 포물러로 강력한 세정력이 더해져 높은 소비자 만족도가 기대되는 제품”이라며 “앞서 선보인 프릴 시크릿 오브 베이킹소다에 이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프릴 시크릿 오브 맑은 식초는 산뜻한 자몽, 상큼한 라임, 달콤한 리치 3종이 각각 750㎖ 용기형 제품과 1ℓ 리필형이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