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와 현대차는 29일 경기도 용인시 소재 현대차 인증중고차센터에서 각각 국내 1위 타이어 및 완성차 브랜드로서 보유한 톱티어(Top Tier) 기술력을 활용해 고품질의 인증 중고차 공급 체계를 구축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
승용 차량에는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벤투스 S2 AS’와 사계절용 밸런스 타이어 ‘키너지 ST AS’, SUV 차량에는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와 온로드용 SUV 타이어 ‘다이나프로 HL3’가 장착된다.
한국타이어의 ‘벤투스 S2 AS’는 다이내믹한 고속주행성능과 뛰어난 승차감을 겸비한 초고성능 타이어로, 플래그십 차량에 최적화된 타이어 접지 기술력과 핸들링으로 최상의 드라이빙 성능을 제공한다. ‘키너지 ST AS’는 탁월한 마일리지(타이어 수명)와 연비 효율, 안정적인 주행 성능 등이 균형을 이루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다이나프로 HPX’는 완벽한 핸들링과 편안한 승차감, 정숙성, 겨울철 성능까지 두루 갖춰 사계절 내내 최고의 주행 성능을 뒷받침하는 프리미엄 타이어다. ‘다이나프로 HL3’는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 모두에서 우수한 접지력과 핸들링 성능을 발휘하며 안정적인 고속주행 성능을 지원한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현대자동차와의 파트너십 구축을 계기로, 글로벌 무대에서 최상위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자사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차량의 성능을 한층 향상시키는 동시에, 중고차의 핵심 가치인 소비자 신뢰 및 투명성 제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