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인의 일본 메타 광고 집행 규모는 △라쿠텐(3100만 달러) △아마존(2700만 달러)에 이은 3위다. 테무의 경우 4위인 △스포티파이(2000만 달러)에 이은 5위다.
지난해 4분기 일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집행된 광고는 약 10억 달러로 그중 인스타그램이 6억1300만 달러로 페이스북에 비해 66%가 더 많았다.
의류를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쉬인의 경우 이 같은 추세에 맞게 광고 집행 금액은 인스타그램(1500만 달러)이 페이스북(600만 달러)에 비해 2.5배 많았다. 반면 테무의 경우는 페이스북(900만 달러) 집행 금액이 인스타그램(700만 달러)에 더 많아 차이를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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