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푸마, 체험 이벤트 '울트라트럭' 운영

김태형 기자I 2024.07.26 21:02:15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완전히 업데이트 된 신상 축구화 ‘울트라(ULTRA) 5‘를 보다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 ‘울트라 트럭(ULTRA TRUCK)‘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울트라 트럭은 푸마가 이달 새롭게 론칭한 축구화 컬렉션 ‘포뮬러 팩(FORMULA PACK)’의 간판 프랜차이즈 울트라 5 실물을 직접 보고 기술력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한 ‘움직이는 쇼룸’ 콘셉트의 이벤트다.

푸마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울트라 5’로 트럭 내외부를 브랜딩한 울트라 트럭을 마련했다. 초대형 윙바디가 열리면 만나볼 수 있는 트럭 내부는 울트라 5를 스터드 종류별로 보고 시착할 수 있는 체험 공간, 제품 정보와 영상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 공간으로 꾸며졌다.

푸마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축구계에서 뛰어난 기술력으로 정평이 난 푸마 축구화를 보다 많은 분들께서 체험해볼 수 있도록 오프라인 접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경량성과 착화감 측면에서 뛰어난 축구화 울트라5를 필두로 많은 분들이 푸마의 향상된 제품력을 몸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푸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