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품은 마스터 디스틸러 부자(父子)인 지미 러셀과 에디 러셀의 엄격한 품질 관리 아래 높은 호밀 함량, 낮은 도수의 증류, 앨리게이터 차르 배럴 방식 등 비법으로 만들어졌다. 부드럽고 풍부한 향과 강렬한 피니시를 제공한다. 제품명의 숫자 101은 101 프루프, 즉 50.5%의 알코올 도수를 뜻한다.
특히 라이는 싱글몰트에 이어 위스키 트렌드를 이끌어갈 차세대 주자로 주목을 받는 데다 와일드 터키 101 라이는 맨해튼, 사제락 등 클래식 칵테일 기주로도 사랑을 받고 있어 국내 바텐더와 위스키 애호가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대형마트 이마트의 스마트 오더 ‘와인 그랩’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이후 이마트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트랜스베버리지는 와일드 터키 101 라이와 함께 와일드 터키 101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와일드 터키 101’ 1ℓ 제품을 일부 채널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아시아 베스트 50 바’에 8년 연속 선정된 ‘앨리스바’와 ‘겟올라잇’ 대표인 김용주 바텐더는 “오직 미국에서만 만날수 있었던 와일드 터키 101 라이를 드디어 한국에서 맛볼 수 있어 기쁘다”며 “소비자들에게 와일드 터키 101 라이로 만든 맨해튼 칵테일을 빨리 선보이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