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담숲 단풍 보면서 건강한 음식과 ‘힐링’

강경록 기자I 2020.10.05 15:00:04

곤지암리조트, 화담숲 단풍 시즌 맞춰 상품 선봬

가을을 맞이한 곤지암리조트 전경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가 5일부터 22일까지 화담숲 단풍 시즌을 앞두고 ‘곤지암 가을X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색 단풍을 보며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자연 체험 힐링 프로그램과 힐링 음식체험 등으로 구성해 안전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과 자연 속에서 힐링을 체험하고 피크닉, 글램핑 바비큐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객실내 TV 가이드 영상을 보며 특별 제작한 키즈 생태체험 키트를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볼 수 있는 ‘랜선 힐링 패키지’를 비롯해 푸른 잔디위에서 피크닉 키트와 커피, 샌드위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 패키지’, 야외 잔디 바베큐장에서 고기, 해산물, 야채 등으로 구성한 바비큐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글램핑 바비큐 패키지’를 판매한다.

가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공통으로 이달 23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화담숲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단풍 시즌 명소인 화담숲 산책길을 거닐며 여유롭게 가을 정취를즐기는 기쁨도 선사한다. 패키지 상품 소개 및 이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을을 맞아 가을 식재료로 만든 건강 밥상인 ‘담하 곤드레밥 반상’도 선보인다.

한식당 담하에서는 다양한 건강 양념장들로 비벼 먹는 곤드레밥을 비롯해 청국장 된장찌개, 가을 제철 고등어로 만든 시래기 고등어 조림, 돼지고기를 된장 소스에 숙성시킨 후 구워낸 맥적구이, 참송이 버섯회와 참소라 무침, 계절나물 등으로 구성된 한식 반상이다. 1인 2만원이며 제철 식재료로 건강한 가을나기에 안성 맞춤이다.

한편, 곤지암리조트는 투숙객이 리조트 예약부터 방문, 입실, 퇴실까지의 전 과정을 프라이빗한 언택트 프로세스로 진행하고 있다. 방문 전 모바일 문진표 작성, 방 배정간 객실 거리두기, 비대면 체크인·체크아웃 시스템, 발열 체크 등 방문 고객이 안전하고 안심하며 휴식할 수 있도록 철저한 안심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