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K스토아, 다음달 11일까지 설맞이 프모로션 ‘다다익설’

김미영 기자I 2024.01.11 14:04:01

사은품, 쇼핑 지원금, 적립금 등 혜택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SK스토아는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설 명절을 맞아 풍성한 상품 구성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SK스토아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일반식품과 건강식품, 주방용품과 주방가전을 구입하면 구매금액의 10%를 적립해드리는 ‘다다익설 끝!장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방송 상품을 구입할 경우 쇼핑지원금 10%를 추가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방송상품을 3회 30만원 이상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모던 파스텔 그릇 세트(28p)’을 증정하는 ‘다다익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은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달까지 SK스토아 ‘쇼핑IN류’ 방송 프로그램 상품을 구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한다. 에몬스/쉐우드 가구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약 1천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전달(25명)하는 프로모션도 있다.

타임세일 행사도 운영한다.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10시까지 진행되는 ‘특가하라 20% 적립금 이벤트’와 매주 월요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시크릿 특가’를 주목할 만하다. ‘시크릿 특가’ 이벤트를 통해 구입할 경우 10% 적립금은 물론 5% 카드 할인, 6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달의 적립, 이달의 선물 등 상시 이벤트와 카드 할인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헬렌카렌, 존스뉴욕, 백종원의 골목식당 제품 등 SK스토아 단독 상품을 구입할 경우 구매 금액의 10% 적립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SK스토아는 2024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원하는 ‘농축산물 할인지원 사업’과 해양수산부가 지원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에 선정됐다. 이에 이날부터 다음달 8일까지 SK스토아 기획전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농축산물과 수산물을 구입할 경우 해당 금액의 최대 30% 저렴한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이미지=SK스토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