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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광 라쿠텐 트래블 코리아 마케팅 총괄은 “일본 자유여행이 재개됨에 따라 다시 일본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해당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일본 여행 시장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라쿠텐 트래블만의 다양한 상품 및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라쿠텐 트래블은 현재 일본 호텔/료칸/리조트 등 약 3만4000여 개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여행 컨셉, 상황, 예상에 따라 다양한 숙소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라쿠텐 트래블에서만 이용 가능한 특별 할인가 및 플랜이 있으며, 예약 무료 취소 및 다양한 쿠폰 중복 적용 혜택 등 소비자 맞춤형 혜택 등을 제공한다.
한편 라쿠텐 트래블을 서비스하고 있는 라쿠텐 그룹은 전 세계 30개 국가에서 70개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총 16억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