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렉시바스는 가벼운 무게와 접이식 디자인으로 보관하기 쉽고, 여행·휴가시 휴대하기 간편한 아기 욕조다.
욕조와 물놀이 풀장, 장난감 보관함 등으로 활용 가능하고 신생아 서포트 액세서리를 통해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
비스페놀A(BPA)도 없어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아이를 목욕시킬 수 있고 바닥도 미끄럼 방지 처리돼 안전성을 키웠다.
색상은 오션 블루, 라벤더, 샌디베이지 등의 색상을 비롯해 화이트, 투명 블루, 화이트 아쿠아 등 8가지로 출시됐다.
플렉시바스의 배수 플러그는 수온을 감지해 차가움, 따뜻함, 뜨거움의 세 가지 색상으로 변해 간편하게 목욕물 온도를 맞출 수 있다.
스토케는 ‘플렉시바스 엑스라지’, 액세서리인 ‘플렉시바스 스탠드’와 ‘신생아 서포트’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플렉시바스 엑스라지는 플렉시바스보다 25% 커 최대 68ℓ까지 물을 담을 수 있으며 6세 기준으론 아이 2명을 함께 목욕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플렉시바스 스탠드는 부모가 서서 또는 의자에 앉은 채로 아이를 목욕시킬 수 있는 스탠딩형 욕조 지지대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와 휴가철 영향과 더불어 출산 전부터 미리 제품을 장만하려는 부모들이 늘어나 플렉시바스 판매량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