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코리아, 참여형 캠페인 '파워 오브 생츄어리' 진행

손의연 기자I 2021.07.06 15:15:00

링컨 SUV 오너가 직접 참여하는 캠페인 진행
사진과 영상에 각자 스토리 담아내는 방식
12월까지 5명 링컨 SUV 오너 선정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링컨코리아)는 6일부터 자사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링컨 SUV오너들을 대상으로 파워 오브 생츄어리(Power of Sanctuary)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링컨코리아, 파워 오브 생츄어리 캠페인 진행 (사진=링컨)


링컨코리아의 파워 오브 생츄어리 캠페인은 네비게이터, 에비에이터, 노틸러스, 코세어 등 링컨 SUV를 소유한 오너들의 경험을 통해 링컨의 핵심 브랜드 가치인 ‘궁극의 편안함(Power of Sanctuary)’을 전달하고자 기획한 캠페인이다.

궁극의 편안함은 자신만의 공간 속에서 누리는 정신적·육체적 휴식에 포커스를 둔다.

이번 캠페인은 링컨 오너들의 참여형 캠페인이다. 링컨 오너들은 일상 속에서 힐링하는 공간, 나만의 안식처에서 느낀 궁극의 편안함을 자신의 링컨 SUV와 함께 각자의 스토리로 담아내게 된다. 이를 사진과 영상으로 제작해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에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와 공간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링컨 오너들이 링컨 SUV에서 느낄 수 있는 궁극의 편안함과 안식처에 대해 각자의 시선에서 느낀 점을 직접 이야기하는데 의의를 둔다.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총 5명의 링컨 SUV오너를 선정해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소개한다. 선정된 오너들은 각자의 안식처를 방문하며 일정에 따라 인터뷰 및 사진 촬영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링컨코리아는 선정된 오너들에게 자신의 안식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링컨 네비게이터 다이캐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6일부터 올해 11월까지 상시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추후 캠페인 진행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링컨코리아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데이비드 제프리 링컨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링컨 오너들이 직접 경험한 링컨의 핵심가치를 링컨 SUV에 관심을 갖는 모두에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