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럭셔리 풀파티 테마로 진행하고 있는 스파클링 파라다이스는 ‘팔로알토’, ‘레디’, ‘지투’ 등 국내 최정상급 힙합 아티스트들을 비롯, 유명 클럽에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모델 DJ 박윤정 등 탑 DJ들이 대거 출연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행사는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열기를 이어간다. 참석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이벤트를 비롯해 2030 여성들이 사랑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인 ‘메이크업포에버’의 바디 페인팅과 메이크업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외 각양각색의 맥주와 칵테일 메뉴도 선보였다.
파라다이스시티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는 풀파티와 함께 무더운 열기를 식혀줄 다양한 서머 이벤트가 열렸다. 풀파티와 연계되어 진행되는 루빅 공연은 여름밤의 무드를 더해주는 ‘장기하와 얼굴들’을 비롯, 생생한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는 밴드들이 연주를 선보였다. 향후 8월 중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술탄 오브 디스코’, ‘한상원 밴드’ 등이 펼치는 특별한 공연들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오는 12일에는 별빛이 쏟아지는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파티, 8월 19일과 26일에 열리는 풀 사이드 바베큐 파티 등 8월 한 달간 무더위를 잊게 할 다채로운 럭셔리 서머 이벤트를 진행된다.
계정현 통합커뮤니케이션팀장은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선사하는 차별화된 풀파티에서 2030 방문객들이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게되어 기쁘다”이라며, “8월 한 달 간 파라다이스시티가 마련한 서머 시즌 이벤트들을 통해 다양한 공간에서 만나는 색다른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