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니앤코어,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으로 만든 저자극 클렌징 신제품 3종 선보여

이윤정 기자I 2024.04.04 15:03:0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유니앤코어는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의 클렌징 제품 라인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35844293
새롭게 선보이는 클렌징 신제품 3종 △‘엔자임 스킨 톤 파우더 워시’ △‘라이트웨이트 딥클렌징 오일’ △‘마이크로 버블 클렌징 폼’은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며, 율무씨 추출물을 비롯한 건강한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을 사용한 저자극 포뮬러로 촉촉하고 당김 없이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제공한다.

‘라이트웨이트 딥클렌징 오일’은 가벼운 사용감으로 찬물에도 쉽게 우유빛으로 유화되어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클렌징 오일 특유의 잔여감 없이 산뜻하고 부드러운 클렌징의 1차 세안 제품이다.

비타민 B1, B2, 필수 아미노산 등 영양성분이 풍부한 율무의 아미노산 중 특히 코익세노라이드(COIXENOLIDE)성분은 수분 함유가 높고 피부에 유익한 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더 탄탄하고 활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크리미하고 풍성한 초미세거품을 자랑하는 ‘마이크로 버블 클렌징 폼’은 저자극 약산성 포물러로 피부에 마일드하고 촘촘한 마이크로 버블이 모공 깊숙이 노페물까지 흡착하여 깨끗하게 클렌징해 주는 동시에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수분감을 선사한다.

‘엔자임 스킨 톤 파우더 워시’는 식물성 성분인 쌀겨, 파파인, 브로멜라인의 내추럴 필링 콤플렉스 함유되어 피지+모공+각질을 한 번에 케어해 주며, 단백질 분해 효소인 리파아제와 율무씨가루, 알란토인 등이 피부결 사이사이 빛나는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유니앤코어 관계자는 “신제품 클렌징 제품 3종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분들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개발했다. 특히 유니앤코어의 대표 제품인 비타 씨 13.5 수퍼 화이트닝 앰플로 광채 피부를 가꾸시기 전, 맑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최적의 클렌징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앤코어 신제품 클렌징 3종은 유니앤코어 회원이라면 유니앤코어 홈페이지를 통해 구독 또는 일반 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일반 고객들은 유니앤코어 제품 공식 판매처인 유앤코어 스마트 스토어 유니앤코어파트너스를 통해 4월 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